<<달토끼 키우기 최신근황>>

모바일 게임/무과금 플레이어

<<달토끼 키우기 최신근황>>

Monkey.D.Park 2021. 8. 11. 14:00
728x90
반응형
SMALL

<<달토끼 키우기>>

 

 

방치형 RPG

 

방치만 계속 하는듕

랭킹은 계속 밀려나는 중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

 

인기가 아직 많아서 신기하네요

 

최신 근황은

 

여름 이벤트로 칵테일!?

 

4만 개를 모아야 코스튬 구매 가능

 

얼마 안 남았네

 

코스튬이 보유효과로 바뀌면서

필수 필수 꼭 필수!!!

 

하나 남았다

 

그리고

 

추가된 레이드

 

레이드가 추가되면서

장비에 변화가!

 

반지가 생겼다.

 

레이드 입장권 제발 마구 뿌려주세요

ㅠㅠㅠㅠ

 

아직 스킬 트리랑 잘 몰라서 고층 등반은 힘들어서

맨날 3단계 반복 전투

 

그 결과

 

유니크 반지는 풀

에픽도 풀

레전드 반지는 3개

 

에엑!?

 

언제 저만큼 먹었지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근데 강화석 너무 딸린다

 

무기 강화석도 딸리는데 반지 강화석은 어우

스킬도 이제 3개 남았는데

나올 생각이 전혀 없나 봐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다크 코인 13000개인가? 선택권 있다던데

다크 코인 만 3천 개면 3주?

걸릴까 같네요

그러면 일단 메테오는 확보인 건가 드디어!?

 

현재까지의 스펙

 

전투력 8조 1087억

레벨 2188

 

흐지부지 최신화를 마치겠습니다

ㅋㅋㅋㅋㅋㅋㅋ

쓸 말이 없오

 

가끔 찾아뵐게요

방치 방치 또 방치!

 

루아 하러갈끄니깐~

728x90
반응형
LIST